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HOME > 고객서비스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 주 관 : 행정안전부
- 대 상 : 총 368개 기관 (2019년 기준)
- 연도별 고객만족도 점수


2016년~2019년 고객만족도 점수 결과입니다. 2016년 88.9점, 2017년 90.2점, 2018년 90.0점, 2019년 87.7점
2016년~2019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구 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2016년~2019년 비교 표 끝
점 수 88.9점 90.2점 90.0점 87.7점



- 분야별 고객만족도 점수
2016년 ~ 2019년도 분야별 고객만족도 현황 표 내용
구 분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
2016년 ~ 2019년도 분야별 고객만족도 현황 표 끝
서비스환경 89.0점 90.8점 90.13점 87.28점
서비스과정 88.3점 89.8점 89.57점 87.71점
서비스결과 88.9점 90.0점 90.13점 87.86점
사회적만족 89.4점 90.8점 90.30점 88.65점
전반적만족 89.0점 90.0점 89.88점 87.16점
이 페이지에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바랍니다. 감사실 : 감사실 전화번호 02-2176-0472
QUICK MENU 이사장에게 바란다 창의제안 직장어린이집 현황 및 연락처 강남문화체육통합센터 거주자우선 주차신청 공영주차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