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주메뉴 바로가기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알림마당

구민의 행복한 미래와 꿈을 실현하는 혁신 공기업

보도자료

  • 강남구도시관리공단, DID 중앙통제 시스템 구축

  •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1-10-10

    조회수

    454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박병동)은 최신 홍보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디지털 정보 디스플레이(DID) 중앙통제 시스템을 구축했다.


 공단은 중앙통제 시스템을 운영하고자 본부와 강남스포츠문화센터에 설치된 DID 5대를 관리할 수 있는 메인 프로그램을 설치했다. 이 메인 프로그램을 통해 전체 DID 공통 콘텐츠와 각 부서별 콘텐츠를 송출하며, 각 DID 개별 관리 및 전체 DID 화면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DID를 통해 공단 소식과 강남구 주요 뉴스 및 행사 안내가 빠르게 전달되고 있으며, 월별 테마 주제를 선정하여 공단 직원들의 이야기를 담아 공유한다. 이와 함께 강남스포츠문화센터 등 사업장 내 설치된 DID의 경우, 해당시설과 운영 현황 소개, 각종 뉴스 · 행사 안내 등 관련 사진과 영상을 송출하여 시설 이용 고객들에게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공단 관계자는 “추후 주차장 입구, 체육시설 등 공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여러 사업장에 DID 추가 설치 시 기존 관리 프로그램에 연동하여 시스템을 구축하고, 홍보 콘텐츠 최신화 및 다양화를 위한 업데이트 실시 및 지속적 관리를 할 예정”이라며, “공단 홍보 채널 증설로 인한 내 ‧ 외부 홍보를 활성화하고, 다양한 정보 전달로 공단 인지도 및 긍정적 이미지 제고를 이룰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분좋은 변화, 품격있는 강남 DID 사진


▲ 공단 본부 2층 복도 DID


신종코로나바이러스 예방수칙 공단 3층 복도 DID 사진


▲ 공단 3층 복도 DID


미미위강남 1층 로비 DID 사진


▲ 강남스포츠문화센터 1층 로비 DID


DID 중앙제어모니터 사진


▲ DID 중앙제어 모니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