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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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민원종합상황실, 27일 임시공휴일·설 연휴 정상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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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전지혜
등록일
2025-01-17
조회수
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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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강남구도시관리공단 주차민원종합상황실, 27일 임시공휴일·설 연휴 정상운영.mp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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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구도시관리공단 주차민원종합상황실, 27일 임시공휴일·설 연휴 정상운영
- 연휴 기간 행정 공백으로 인한 주민 불편 최소화 -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양승미) 주차민원종합상황실은 평소보다 긴 설 황금연휴 기간 동안 행정 공백으로 인한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자 정상 운영한다.
이번 설 연휴는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최소 6일(25~30일), 오는 31일 휴가를 내면 최대 9일(25일~2월 2일)까지 쉴 수 있다.
이에 따라 설 연휴 기간 관내를 찾는 귀성객 및 관광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교통 불편 없는 쾌적한 교통질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연휴 기간 동안 불법주정차 및 거주자 부정주차 단속반, 주차민원콜센터, 견인차량보관소로 구성된 주차민원종합상황실(☏1544-2113)을 정상 운영하고, 시스템 장애 등 긴급상황을 위한 비상 연락 체계를 가동하는 등 행정 공백을 최소화한다.
연휴 기간 주차민원종합상황실은 24시간 운영되며, 이에 따라 연휴에도 관내에서 일어나는 주차불편·문의사항에 대해 유선, 온라인 등 각종 채널로 접수·처리가 가능해진다.
양승미 이사장은 "편안하고 따듯한 명절을 보내시길 기원한다”며 "주차 불편 없는 연휴를 보내실 수 있도록 상황실 운영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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