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 조사결과
주 관
행정안전부
대 상
총 381개 기관 (2022년 기준)
연도별
고객만족도 점수
구 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
점 수 | 87.7점 | 89.0점 | 89.0점 | 93.4점 |
※2023년 고객만족도 조사 점수의 경우 2024년 안내예정
분야별
고객만족도 점수
구 분 | 2019년 | 2020년 | 2021년 | 2022년 |
---|---|---|---|---|
서비스환경 | 87.3점 | 89.1점 | 89.0점 | 93.6점 |
서비스과정 | 87.7점 | 88.4점 | 88.6점 | 93.2점 |
서비스결과 | 87.9점 | 89.3점 | 89.1점 | 93.4점 |
사회적만족 | 88.7점 | 89.9점 | 89.2점 | 93.6점 |
전반적만족 | 87.1점 | 88.8점 | 89.1점 | 93.2점 |
이 페이지에서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
안전감사팀 전화번호02-2176-0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