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모바일 주메뉴 바로가기

강남구도시관리공단

꿈이 모이는 도시 미래를 그리는 강남

알림마당

혁신과 소통으로 가치를 창출하고 사회와 상생하는 파트너

보도자료

※ 첨부된 MP3파일을 클릭하시면 텍스트를 음성으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겨울철 문 닫았던 강남탄천파크골프장 봄맞이 재개장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양승미)에서 관리하는 강남탄천파크골프장은 동절기 휴장을 마치고 오는 41일부터 다시 운영을 시작한. 이곳은 20249월 개장 이후 강남구의 뛰어난 접근성과 탄천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배경으로 도심 속에서도 여유롭게 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크골프장이다.

 

강남구 세곡동 일대에 조성된 강남탄천파크골프장은 서울시 내 12개 파크골프장 중 최대 규모(27, 24,552)를 자랑하고 있으며. 3개 코스(A~C)가 각각 9개 홀로 구성되어 있다.

 

올해부터는 강남탄천파크골프장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개장 시간을 기존 오전 9에서 2시간 앞당겨진 오전 7시로 변경하였으며. 이에 따라 더 많은 골프 애호가들 및 구민들이 이른 아침부터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남탄천파크골프장 대관을 희망하는 동호회 또는 고객(강남구민 및 성남시민 등) 관리사무실문의(02-2176-0887~0888) 및 강남구통합예약사이트(https://life.gangnam.go.kr/fmcs/)를 해 예약신청 할 수 있다.

 

양승미 이사장강남탄천파크골프장 활성화를 위해 개장 시간을 조정한 바앞으로도 구민의 편의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