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
2024년 2차 노사공동 나무심기 사회공헌활동 추진
-
작성자
전지혜
등록일
2024-12-05
조회수
88
강남구도시관리공단, 2024년 2차 노사공동 나무심기 사회공헌활동 추진
강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양승미)은 지난 11월 20일, 노사 공동 나무심기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여 주차민원콜센터에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활동은 주차민원콜센터 빈 화단을 더 푸르고 쾌적한 공간으로 변화시키기 위해 기획되었다. 본부장과 노사 대표를 포함한 직원 12명이 참여해 남천나무 160그루를 심었으며, 이로써 민원인들이 자주 방문하는 공간에 새로운 생기를 불어넣었다. 이번 활동을 통해 구민들에게 한층 더 편안하고 친근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성호경 본부장은“사업장을 방문하는 민원인들에게 보다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나무심기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었다. 앞으로도 작은 실천들을 이어가며 지역사회와 환경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참여한 직원은 “이번 나무 심기 활동은 단순한 봉사 활동을 넘어, 동료들과 함께 환경 보호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보다 쾌적한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한 작은 실천에 동참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공단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주민 이용 시설 환경 개선과 지역 주민들과의 교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